공지사항 | 이지판매재고관리 구버전 전자전송 서비스 지원중단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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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24-07-17 10:05본문
이지판매재고관리 및 뉴이지판매재고관리 프로그램을 오랫동안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04년 이지판매재고관리 출시 후 20년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으나
서버 노후화로 인한 운용 유지보수 비용 가중과 OS 호환 문제 등으로 이지판매재고관리 및
뉴이지판매재고관리 프로그램의 전자전송 기능과 고객상담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사용 중단 일자: 2024년 10월 31일
해당 일자 이후로는 기존 프로그램에 대한 전자발행(전자세금계산서, 팩스, 이메일, 문자전송,
홈링크서비스), 고객센터상담서비스가 더 이상 제공되지 않으니,
이지판매재고관리10으로 전환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나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