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공지사항 및 업데이트

프로그램 업데이트 정보, 공지사항,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세요.

공지사항 | 이지판매재고관리 구버전 전자전송 서비스 지원중단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24-07-17 10:05

본문

 

이지판매재고관리 및 뉴이지판매재고관리 프로그램을 오랫동안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04년 이지판매재고관리 출시 후 20년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으나 

서버 노후화로 인한 운용 유지보수 비용 가중과 OS 호환 문제 등으로 이지판매재고관리 및 

뉴이지판매재고관리 프로그램의 전자전송 기능과 고객상담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사용 중단 일자: 2024 10 31

 

해당 일자 이후로는 기존 프로그램에 대한 전자발행(전자세금계산서, 팩스, 이메일, 문자전송,

홈링크서비스), 고객센터상담서비스가 더 이상 제공되지 않으니

이지판매재고관리10으로 전환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나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물 검색

contact

주식회사 시우이엔티
대표 : 강무성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갑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97
센텀스카이비즈 빌딩 A동 709호
고객상담 1644-4266
사업자등록번호 : 617-81-52019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3-부산해운-0315호
Copyright 2002-2022 by easypanme.co.kr all right reserved.
banner1
banner3 banner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