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구매관련 | 이지판매재고관리 월사용료 비교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07-03 14:50본문
이지판매재고관리 스탠다드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거래명세서, 재고관리, 매입매출관리, 수금/지급관리 등 ▶ 월 사용료 없이 한번 구매로 계속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네트워크용으로 5인까지 연동사용 적용업종 제조, 유통, 서비스 등 다양한 업종에 적용가능 규모 다중사업장관리 인원수 1~5인(네트워크 추가가능) 운영체제 윈도우 XP 이상(인터넷 : 업그레이드와 홈링크 사용시 필요) |
이지판매재고관리 스탠다드 제품은 이지판매재고관리의 가장 대표적인 제품이며,
고객님들이 가장 많이 구입하시는 제품입니다.
중소규모 업체 및 개인사업자와 상품을 제조, 판매하는 모든 업종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또 한명의 사업자가 여러 사업장을 가지고 있다면,
이지판매재고관리의 다중사업장 기능을 통해 별도의 추가비용없이 하나의 프로그램에서 동시에 관리가 가능합니다.
한번 구매로 월 사용료 없이 사용가능하고, 네트워크로 연결하여 최대 5인까지 데이터를 공유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그램에 입력해 놓은 자료를 엑셀로 변환이 가능해 손쉬운 내용이전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업데이트를 통해 주기적으로 고객님들의 불편사항을 개선해드립니다.
편의기능으로는 거래처와 상품검색을 편리하게 프리서치(자동검색)하는 기능과,
모든 전표에 메모기능을 더하여 편의성을 강화하였고, 상품검색 시 언어를 한글/영어로 지정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 도입비용 및 월사용료 비교도
이지판매재고관리는 168,000원(1인용 다운로드형)의 합리적인 도입비용으로 부담이 적으며 효율적인 경영관리로 인한 업무시간 단축 이외에도,
별도의 월사용료가 없으므로 실질적인 비용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 제품종류
▶ 스탠다드 제품의 경우 데이터를 사용자 컴퓨터에 저장하여 직접 관리하므로 별도의 월사용료가 없습니다.
사용자 추가시에는 사내 네트워크를 통해 데이터를 공유하여 작업하므로 별도의 외부(웹) 서버없이 사용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