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판매10 | 급여관리 - 부서별사원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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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6-13 14:03본문
급여관리 하시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급여관리를 위한 사원정보등록을 알아보겠습니다.
메인화면에서 ①[기초자료] – ②[부서별사원등록] 을 클릭합니다
[부서별사원등록] 창이 새로 열리면 ③[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자(사원)정보입력] 창이 열리면 ④[기본정보], ⑤[사용권한], ⑥[연락처], ⑦기타],
⑧[급여정보]의 순으로 차례대로 클릭하여 입력하신 후 [저장]을 클릭 합니다.
4)기본정보
사원코드 : DB에 입력되는 것으로 확인하기 쉬운 걸로 순차적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코드는 회사 실정에 맞게 임의대로 입력하셔도 됩니다.
사원명 : 사원명을 입력합니다.
비밀번호 : 환경설정에서 권한설정 시 프로그램 시작 시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때 담당자의 사원명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5)사용권한
담당사원의 권한을 부여하는 곳으로 기본적으로 모든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이 금지되는 부분은 체크표시를 없애 주시면 됩니다.
6)연락처
담당 사원에 대한 기본적인 연락처 및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메일 주소는 급여명세서를 해당사원 이메일로 보내고자 하시는 경우 필수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7)기타
담당 사원의 주민번호, 입사일 및 기타 내용을 메모사항에 입력하시면 편리합니다.
※퇴사여부는 사원을 퇴사처리할 때 쓰는 기능으로 뒤에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8)급여정보
담당 사원의 기본급, 직책수당, 소득세, 계좌정보, 은행명, 4대 보험 가입여부를 체크하여 주시면 됩니다.
※소득세는 국세청홈택스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거나, 담당 세무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